‘미스트롯3’ 결승 진출 톱7은 누구? 예측불허 명승부 예고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02.28 09:07
미스트롯3

▲'미스트롯3' 결승 진출 7인이 가려질 준결승전이 오는 29일 방송된다.TV조선

'미스트롯3' 톱10 포스터가 공개됐다.




오는 29일 방송되는 TV조선 '미스트롯3' 11회에서는 준결승전이 펼쳐진다. 치열한 경쟁 끝에 살아남은 톱10 중 단 7명만이 결승전에 진출한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예비 트로트 여제 10인의 모습이 담겼다. 매 라운드 진선미를 놓친 적 없는 정서주와 5라운드 1,2차전 마스터 점수 1위를 차지한 배아현, 그런 막강한 경쟁자들을 제치고 5라운드 1위에 등극한 나영이 눈길을 끈다. 또한 노래실력뿐만 아니라 끼까지 갖춘 미스김, 매 라운드 성장하는 오유진, 짜릿한 순위 뒤집기의 주인공 곽지은, 자신만의 장르를 구축한 김소연, 노력의 아이콘 윤서령, 감성 천재 빈예서, 상승세가 매서운 정슬이 비장한 출사표를 던졌다.



준결승전은 히트곡 메이커들이 총출동한 '작곡가 신곡 미션'으로 진행된다. 톱10의 신곡은 방송 직후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그중 멜론과 지니 음원 순위는 결승전 최종 점수에 반영될 예정이다.


또한 이번 준결승전은 아무도 예상 못한 탈락자가 발생한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자극한다. 예측불허의 명승부 속 눈물바다가 될 수밖에 없었던 무대와 TOP7 최종 순위 발표도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29일 오후 10시 방송.



고지예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