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녹, ‘신랑수업’ 출격..“정말로 좋은 남편감” 어떻길래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03.05 15:38
신랑수업 105회

▲뮤지컬 배우 겸 가수 에녹이 오는 6일 방송되는 채널 A '신랑수업' 105회에 출연한다.채널A

'신랑수업'에 에녹이 새로운 멤버로 합류한다.




6일 방송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05회에서 에녹이 '신랑학교'에 정식 입학 뒤 집을 공개한다.


에녹의 면접을 진행했던 한고은은 “어마어마한 경쟁률을 뚫고 어렵게 이 자리에 왔다"며 에녹을 소개한다. 에녹에게 관심이 집중되자 김동완은 질투심을 드러낸다. 김동완과 에녹은 미묘한 신경전을 펼친다. “춤은 못 추겠지?"라는 김동완의 말에 에녹은 스튜디오 중앙에서 댄스 실력을 발휘해 김동완을 자극한다. 김동완은 녹슬지 않은 춤 실력을 과시한다. 두 사람의 불꽃 튀는 센터 경쟁이 후끈 달구는 한편, 멘토군단은 “매주 센터가 왔다 갔다 할 거 같다"며 웃음 지었다고.



그런가 하면, 에녹은 혼자 살고 있는 집을 공개해 감탄을 터지게 한다. 수준급 요리 실력부터 깔끔하게 정리된 냉장고까지 완벽한 신랑감의 면모를 드러낸다. 또한 에녹을 지원사격하는 '보증인'도 등장한다. “내가 본 에녹 오빠는 정말로 좋은 남편감"이라는 추천에 이승철은 “여기서 점수가 거의 만점으로 올라간다. 보증인이 나온 건 ('신랑수업') 역사상 처음"이라며 기대감을 보인다.


오는 6일 오후 9시 30분 방송.





고지예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