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락(MODEL ROCK), 30일 패션쇼 개최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03.25 13:31

4.jpg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모델크루팀 더락의 리더 모델락((ROCK)이 오는 30일 패션쇼를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30일 금천구에 위치한 금천뮤지컬센터에서 모델락의 120여명이 수강생들이 한자리에 모여 그동안의 실력을 발휘하며 인생의 아름다운 한 페이지를 장식할 패션쇼 무대를 선보인다.

이번에 개최되는 패션쇼는 국내외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모델락의 제자들이 함께 참여한다. 강서구, 종로구, 은평구, 금천구 등 서울시 산하 문화체육센터에서모델 교육을 받고 있는 수강생들이 참여하며 10대부터 80대까지 다양한 연령대를 자랑한다.

몇 년 전만 해도 시니어 모델은 특별한 사람만 가능하다는 인식이 있었으나, 최근에는 국내 각 학교에서 개설된 모델학과를 비롯해각 지자체들이 문화센터에서 강좌를 개설하는 등 많은 사람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으며시니어 모델 시장도 함께 성장하고 있는 추세다.

모델락은 “이번 패션쇼는 수강생들 대부분 누군가의 엄마로, 누군가의 아내로,누군가의 자식으로 숨가쁘게 살아오면서한 번 정도는 본인의 이름으로 기억될 만한 특별한 순간을 만들어 주고 싶다는 취지로 기획되었다”며 “앞으로도 계속해서 이분들에게 설렘과 추억을 선사할 수 있도록다양한 무대를 지속적으로 기획해 이들의 특별한 시간과 추억을 선물하고 싶다”고 밝혔다.


박성준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