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텍, SIMTOS 2024서 ESG 경영과 윤활유 폐수 관리 솔루션 소개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03.28 10:53

4324.jpg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제조업 솔루션 기업인 셀텍이 SIMTOS 2024에 참가해 ESG 경영과 윤활유 관리 솔루션을 소개할 예정이라고 28일 밝혔다. 

최근 사회적으로 중요성을 더해가는 ESG(환경·사회·지배구조) 이슈에 대응하기 위해 제조업 분야에서도 변화가 요구되고 있다. 셀텍은 이번SIMTOS 2024에서 ESG 경영과 ICT기술이 결합된 환경 개선 솔루션 제품을 소개한다.

금속가공 분야에서 윤활유와 절삭유 관리 솔루션을 주력으로 개발하고 있는 셀텍은 폐절삭유 처리 문제를 해결하고, 환경오염을 줄이며, 근로자 안전을 보장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현재 SMP 시리즈와 CRM 시리즈를 통해 시장에서 성공적인 실적을 거두고 있으며, 이를 통해 다양한 사업 분야에서 종합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셀텍은 ESG 경영을 기조로 환경오염을 줄이고 직원 안전을 높이는 방향으로 제품 개발에 집중하고 있다. 또한, 금속 관련 업체들의 품질관리, 작업장 환경개선, 작업자 안전 확보, 원가 절감 및 온실가스 감축 등을 지원하여 산업 혁신과 지속 가능한 경영을 추구한다.

SIMTOS2024 에서는 절삭유 관리시스템에 ICT 기술의 결합으로 기기의 실시간 감시와 이상 여부 판단이 가능한 솔루션을소개할 예정이다. 

더불어 셀텍은 신제품 스마트 공구관리 시스템 SMT-2426S의 첫 선을 보인다. 

드릴, 탭 등의 공구툴 재고관리 시스템으로 실시간 클라우드 데이터 재고관리가 가능하며, 사무실 PC는 물론 핸드폰으로 원격제어가 가능해 인건비 절감에 크게 기여하며 최적의 생산 재고관리를 도모할 수 있는 제품이다.

셀텍의 제품은 경기도 고양시에 위치한 킨텍스 제1~2 전시장에서 진행하는 SIMTOS 2024에서 4월 1일부터 5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박성준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