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쾌한생각, 카메라용 스마트폰 맥세이프 FALCAM FC3A11 출시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04.09 16:48

234.jpg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유쾌한생각은 자사의 카메라 액세서리 브랜드인 FALCAM의 새로운 카메라용 맥세이프인 FC3A11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맥세이프란 자석을 활용한 스마트폰 거치대다. 이번 FALCAM의 FC3A11 맥세이프가 기존의 스마트폰 용 맥세이프 와 가장 큰 차이점은 DSLR, 미러리스 카메라에 최적화된 세이프 라는 것이다.

즉 카메라 핫슈 위에 3A11 맥세이프를 장착해 스마트폰을 장착하고 카메라의 전용 APP을 연결해 스마트폰을 무선 프리뷰 모니터로 활용할 수 있는 것이다.

또한 3A11은 FALCAM의 카메라 케이지에 다이렉트로 장착이 가능하다. FALCAM의 F38 퀵 릴리즈 규격을 채택해 FALCAM의 카메라용 케이지에는 별도의 동전, 육각렌치 없이 다이렉트로 장착이 가능하다.

3A1은 카메라 뿐만 아니라 하단에는 1/4인치 나사산과 양면 테이프의 탑재로 삼각대, 모노포드, 평평한 지면과 벽에 스마트폰의 장착이 가능하다.

유쾌한생각의 김형태 대표는 "FC3A11 카메라용 맥 세이프의 출시로 카메라 유저들은 더욱 편하게 스마트폰과 카메라를 동시에 운용할 수 있을 것이며, 밝은 야외에서도 스마트폰의 고휘도 디스플레이로 더욱 정확한 사진과 영상을 촬영할 수 있을 것이다"고 전했다.

박성준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