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가 데뷔 후 첫 일본 돔 투어를 펼친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지난 8일 'TOMORROW X TOGETHER WORLD TOUR IN JAPAN' 개최 소식을 전했다.
오는 7월 10~11일 도쿄 돔을 시작으로 27~28일 교세라 돔 오사카, 8월 4~5일 반테린 돔 나고야, 9월 14~15일 후쿠오카 페이페이 돔까지 일본 4개 도시에서 8회에 걸쳐 현지 팬들과 만난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일본에서 돔 투어를 개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두 번째 월드투어 'ACT : SWEET MIRAGE'의 일환으로 지난해 7월 교세라 돔 오사카에서 데뷔 후 처음으로 단독 돔 공연을 펼쳤던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이번 월드투어에서 도쿄 돔을 포함한 일본 4대 돔 투어를 진행하며 한층 커진 공연 규모를 보여줄 예정이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영상을 통해 “꿈꾸던 일본 돔 투어를 하게 된 것은 항상 많은 응원을 보내 주시는 모아(MOA.팬덤명) 분들 덕분"이라고 감사 인사를 전하며 “올여름 저희와 함께 뜨거운 시간을 보내고 함께 잊지 못할 추억을 많이 만들자"고 팬들과의 만남에 대한 기대감을 전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세 번째 월드투어 'ACT : PROMISE'는 오는 5월 3~5일 서울 송파구 KSPO DOME에서 막을 올린다. 이들은 이어 5월 14일 터코마, 18일 오클랜드, 21~22일 로스앤젤레스, 26일 휴스턴, 29일 애틀랜타, 6월 1~2일 뉴욕, 5~6일 로즈몬트, 8일 워싱턴 D.C. 등 미국 8개 도시에서 팬들과 만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