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톡파원 25시’에서 신곡 라이브 최초 공개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04.19 14:34
톡파원25

▲22일 방송되는 JTBC '톡파원 25시'에서 이찬원의 신곡 라이브가 최초로 공개된다.JTBC

'톡파원 25시'에서 이찬원이 신곡 '하늘 여행' 라이브를 방송 최초 공개한다.




오는 22일 방송될 JTBC '톡파원 25시'는 몽골의 홉스굴 얼음 축제, 처음으로 떠나는 칠레의 랜선 여행이 펼쳐진다.


톡파원25

▲오는 22일 방송될 JTBC '톡파원 25시'는 몽골의 홉스굴 얼음 축제, 처음으로 떠나는 칠레의 랜선 여행이 펼쳐진다.JTBC

몽골 랜선 여행은 제주도의 1.5배에 달하는 면적의 몽골 홉스굴 호수가 얼면 시작되는 얼음 축제 현장으로 떠난다. 아찔한 스릴을 선사하는 '아이스 드라이빙'과 독특한 샤먼 전통 의식 등 이색적인 볼거리가 펼쳐진다. 또한 '톡파원 25시'에서 처음으로 소개되는 나라 칠레 랜선 여행에서는 수도 산티아고 뿐만 아니라 부산과 닮은 듯한 항구 도시 발파라이소까지 담아 꽉 찬 여행을 예고한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 이찬원은 22일 발매되는 신곡 '하늘 여행'을 라이브로 선보인다. 자작곡으로 구성된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인 '하늘 여행'은 이찬원이 실제로 노부부의 다큐멘터리를 보며 작사, 작곡한 곡이다. 인생의 황혼기를 맞이한 노부부가 인생의 마무리를 준비하는 과정에서의 쓸쓸함과 애처로움을 녹여냈다. 최초로 공개되는 이찬원의 신곡 라이브에 출연진들은 감탄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22일 월요일 오후 8시 50분 방송.





고지예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