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이서, SBS ‘인기가요’ 새 MC 합류! “매주 밝은 에너지 선사”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04.24 10:35
아이브 이서

▲그룹 아이브 멤버 이서가 오는 28일부터 SBS '인기가요' 새 MC로 합류한다.스타십엔터테인먼트

그룹 아이브(IVE) 멤버 이서가 음악방송 MC로 발탁됐다.




오는 28일부터 SBS '인기가요' 새 MC로 합류하는 이서는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음악방송 MC에 발탁된 소감을 전했다. 그는 먼저 “'인기가요'의 MC를 맡게 되어 너무 영광이다"라며 “너무나도 소중한 기회를 얻어서 설레고 기대된다"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어 “믿고 맡겨주신 만큼 다이브(공식 팬클럽명)와 '인기가요'를 사랑해 주시는 시청자 여러분께 매주 밝은 에너지 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히며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 매주 일요일마다 만나요"라고 덧붙였다.



국내외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그룹 아이브의 이서는 2007년생으로 팀에서 막내다. 특히 그는 막내다운 사랑스런 매력과 함께 무대위에서는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키는 포스를 내뿜어 인기몰이 중이다. 더불어 출연하는 여러 인기 유튜브 예능 및 자체 콘텐츠를 통해 센스 만점 말솜씨와 매력을 선보이며 팬들에게 사랑을 얻고 있다.


이에 이서가 음악방송 MC로서 보여줄 매력에 기대가 쏠리는 가운데, 이서와 함께 호흡을 맞출 제로베이스원 멤버인 한유진, 배우 문성현도 관심을 모은다. 세 사람은 평균 나이 17세로, '인기가요' 사상 최연소 평균 연령을 자랑하며 '막내즈' 케미를 예고하고 있다.




한편, 이서가 속한 아이브의 두 번째 EP 앨범 '아이브 스위치'는 오는 29일 오후 6시(KST)에 발매된다.



고지예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