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폴킴, 9년 연인과 결혼 발표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04.26 09:25
폴킴

▲가수 폴킴이 25일 공식 홈페이지에 자필 편지로 직접 결혼 소식을 알렸다.와이예스엔터테인먼트

가수 폴킴이 9년간 교제한 연인과 결혼한다.




폴킴은 25일 오후 공식 홈페이지에 자필 편지로 직접 결혼 소식을 알렸다. 폴킴은 “제가 가진 한계 안에서 최선인 나의 모습과 그렇지 못한 모습까지 이해하고 지탱해 주는 사람을 만나 함께한 지 어언 9년이란 시간이 흘렀고 그 사람과 인생을 약속하려 한다"라며 연인과의 결혼을 발표했다.


예식은 두 사람의 뜻을 담아 양가 허락 하에 치르지 않기로 결정했다. 절차, 의식을 최대한 간소화하면서 서로의 마음에만 집중하겠다는 취지다. 폴킴은 “저의 결정에 응원과 진심 어린 조언을 해주신 주변 분들께 이 글을 빌어 감사하다는 말씀을 전하고 싶다"며 “갑작스런 소식에 놀라신 분들도 계실 거라고 생각하니 마음이 쓰인다. 하지만 새로운 감정들을 마주하고 배우고 느끼며 다가올 순간들을 즐거이 맞이하려 한다"라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폴킴은 “늘 그랬듯 노래하는 폴킴으로 제가 받은 고마운 마음 잊지 않고 성장하는 모습 보여드리겠다. 항상 부족한 저에게 넘치는 사랑을 주는 폴인럽에게 고맙다"라고 전했다.


2014년 데뷔한 싱어송라이터 폴킴은 '너를 만나', '모든 날, 모든 순간'(Every day, Every Moment), '비', '안녕', '있잖아', '커피 한 잔 할래요' 등 수많은 히트곡을 보유한 가수다.





고지예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