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강전문학교, 사회복지현장실습 5월·6월 개강반 교육생 모집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05.03 14:38
서강전문학교, 사회복지현장실습 5월·6월 개강반 교육생 모집

서강전문학교 신도림캠퍼스에서는 사회복지학과 전공 산하 사회복지현장실습과정 5월 18일 개강반, 6월 15일 개강반 교육생을 모집 중이라고 3일 밝혔다.




서강전문학교 사회복지학과 사회복지현장실습 과정에서 수강료는 서울·수도권 20만원으로 국내 최저 수준으로 장학 지원을 확대했다. 사회복지학과에서는 북한이탈주민학생들이 재학 중이며 탈북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특강도 진행 중이다.


장주상 학장은 “현재 사회복지현장실습 5월·6월 개강반 교육생을 모집하고 있다. 사회복지학과를 중심으로 경찰행정학과, 경호학과에서도 신입생과 편입생들에게 미래인재육성장학금을 지원하고 있다. 사회복지사 취득의 필수과정인 사회복지현장실습의 장학지원을 확대해 학생들의 등록금을 최대한 경감시키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서강전문학교 경찰행정학과가 오는 5월 16일 개강하는 경비지도사 국비지원과정도 모집 중이다. 강의는 신도림캠퍼스에서 5월 16일부터 7월 18일까지 진행되며 목·금·토(10시~17시)로 실시된다.


서강직업전문학교는 경비지도사국가자격증 취득과정을 운영하고 매년 연속 합격자를 배출하고 있으며 경찰행정학과 산하 일반경비원신임교육 주말과정도 운영 중이다. 장 학장은 “경비지도사국비지원과정은 경찰행정학과 학생뿐만 아니라 일반경비원신임교육 이수증 취득자 등 다양한 학생들이 지원하고 있다. 선착순으로 경비지도사국비과정을 개강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서강전문학교는 교육생들을 대상으로 국가안보와 경호경비보안의 중요성에 대한 특강도 실시한다. 일반경비원신임교육에 관심 있는 예비 민간경비원과 경비지도사 교육생들이 현재 지원 중이다.


현재 서강전문학교는 2025학년도 신입생과 2학기 2024년 편입생을 모집하고 있으며 경비지도사국비과정, 사회복지현장실습과정을 매월 개강하고 있다.





송기우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