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는 가족, 지인 등 모임이 많은 5월을 맞이해 모임통장 친구초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케이뱅크 모임통장은 지난해 8월 출시했으며, 최대 100명까지 참여 가능하다. 300만원까지 연 2% 금리가 적용된다.
케이뱅크 모임통장은 적금 같은 기능인 '모임비 플러스'가 가장 큰 장점이다. 모임비 플러스는 최소 30일부터 최대 200일까지 자유롭게 설정해 같이 모을 수 있는 기능이다. 기본 금리와 목표성공 금리 연 5%에 최대 10명이 참여하면 최고 연 10% 금리가 적용돼 최대 1000만원까지 함께 돈을 모을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이달 31일까지 케이뱅크 고객이 케이뱅크 미가입 친구를 초대해 케이뱅크 모임통장을 소개하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준비했다.
'모임장 이벤트'는 케이뱅크 고객이 모임통장을 만들고 새로운 신규고객이 모임원으로 가입하면 모임장에게 배달의민족 1만원권을 제공한다. 신규 고객 1명당 1개를 지급하며 초대한 인원 수만큼 상품권을 지급한다. 준비한 상품권 1만개가 소진되면 모임장 이벤트는 자동 종료된다.
모임장 초대로 케이뱅크 신규 고객이 모임통장에 합류하면 '모임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 모임지원금은 최소 100원에서 최대 5000원까지 랜덤하게 제공된다. 모임통장에 즉시 입금될 예정이며 신규 고객 1인당 1회에 한해 지급된다.
마지막으로 첫 번째 모임장 이벤트를 통해 배달의민족 상품권을 받은 모임장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모임 외식비를 지원한다. 50명을 추첨해 △외식(아웃백, 빕스, 매드포갈릭 등), △카페(이디야커피, 공차, 매머드커피 등) 등 총 13개 외식 브랜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외식상품권 10만원권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경품은 다음달 14일까지 증정할 예정이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가족, 친지 모임 등 행사가 몰리는 5월을 맞이해 신규 고객 초대 혜택을 풍성하게 마련했다"며 “케이뱅크 모임통장을 통해 모임장, 모임원 모두 혜택을 받아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