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나혼렙’ 흥행 청신호…韓 양대 앱마켓 매출 1위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05.13 15:19
넷마블 나혼렙

▲넷마블의 신작 액션 게임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나혼렙)'이 출시 5일만에 국내 양대마켓 매출 1위를 차지했다. 넷마블

넷마블의 신작 액션 게임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나혼렙)'이 출시 5일만에 국내 양대마켓 매출 1위를 차지했다.




13일 넷마블에 따르면 '나혼렙'은 출시 당일 애플 앱스토어 매출 1위를 달성했으며,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는 출시 5일만에 1위에 오르면서 양대마켓 매출 1위를 석권했다.


동시에 구글 플레이스토어 누적 1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으며 싱가포르·프랑스 등 글로벌 15개국에서 구글 플레이스토어 매출 10위권에 오르는 등 글로벌 이용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넷마블은 '나혼렙'의 양대마켓 매출 1위를 기념해 이벤트 기간 동안 10레벨을 달성한 이용자들에게 마정석 3000개를 지급한다. 아울러 '그랜드 론칭 환영! 7일간의 선물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이 게임은 글로벌 누적 조회수 143억 뷰를 기록한 웹툰 '나 혼자만 레벨업'의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한 최초의 게임이다. 수준 높은 원작 구현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몰입감을 선사하고 다양한 스킬과 무기를 활용한 자신만의 액션 스타일을 구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태민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