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I저축은행, 가정의 달 맞이 ‘회사 다녀오겠습니다’ 행사 개최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05.13 14:04
저축은행

▲SBI저축은행이 개최한 '회사 다녀오겠습니다' 행사에서 임직원과 자녀가 서로 명함을 교환하고 있다.

국내 1위 SBI저축은행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이달 10일 가족 초청 행사 '회사 다녀오겠습니다'를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임직원의 자녀를 초청해 부모님의 근무 환경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을 통해, 일과 가정이 양립할 수 있는 소통의 장을 제공하려는 취지이다.


행사는 자녀와 함께하는 출근길 체험, 명예 사원증 및 명함 교부, 업무와 사무실을 소개하는 직장 간접 체험 프로그램으로 시작됐다.



이어 마술쇼를 통한 회사 소개, 어린이 눈높이 금융교육, 미술 교실, 어린이날 선물 제공 등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콘텐츠 위주로 구성됐다.


풍성한 혜택도 가득했다. 행사 참여 임직원에게는 오후 반차, 패밀리 레스토랑 식사권, 놀이공원 티켓을 제공해 아이와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했다.




강윤구 SBI저축은행 경영전략본부장은 “이번 가족 초청행사는 일과 가정이 양립할 수 있는 소중한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매년 가정의 달 5월에 참가 대상, 프로그램을 다양화하고 임직원들의 참여 기회를 확대함으로써 가족 친화적 기업 문화 조성에 앞장설 것"이라고 밝혔다.



나유라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