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사이버대 뇌기반감정코칭학과, 서울 대모산에서 몸길·맘길 모임 진행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05.13 15:56
글로벌사이버대 뇌기반감정코칭학과, 서울 대모산에서 몸길·맘길 모임 진행

글로벌사이버대학교 뇌기반감정코칭학과(학과장 고건영)가 지난 11일 서울 대모산 가마터에서 몸길·맘길 모임을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몸길·맘길 행사는 전국에서 수업을 듣고 있는 뇌기반감정코칭학과 학생들의 오프라인 모임으로 2020년부터 매년 반기별로 한 번씩 진행되고 있다. 이날 행사는 뇌기반감정코칭학과 졸업생과 재학생이 함께 대모산에서 맨발걷기를 시작으로 아로마테라피를 직접 체험(정은경 교수 진행)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후 자리를 옮겨 학과 수업에 대한 질의응답과 브레인트레이너, 청소년상담사, 임상심리사 합격생들의 합격담 청취 등 순서로 진행됐다.


온라인 수업으로만 듣던 아로마테라피를 직접 체험한 한 학우는 “온라인 수업으로만 듣던 내용을 직접 체험할 수 있어 수업에 대한 신뢰가 더욱 높아졌다"며, “오프라인 모임에 참여할 때마다 다양한 경험과 정보를 얻어가는 등 많은 장점이 있어 앞으로도 계속 모임에 참여할 예정"이라고 했다. 이어 “학습 코칭은 물론 향후 진로에 대한 궁금증 해소,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하고 있는 멘토를 통해 자기 성장 및 향후 진로에 도움이 되는 좋은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한편, 글로벌사이버대 뇌기반감정코칭학과는 오는 6월 1일부터 2024학년도 2학기 신·편입생모집을 실시한다.



송기우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