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화성시선수단 종합우승 축하 기념촬영 모습 사진제공=페북 캡처
화성=에너지경제신문 송인호기자 정명근 화성시장은 13일 “우리는 100만 시민의 단합된 노력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괄목한 성과를 만들었으며 이제는 경기도를 대표하는 도시로 성장했다"고 빍혔다.
정 시장은 전날 자신의 SNS에 올린 <화성시 최초, 대회 2연패를 달성했습니다!>라는 제목의 글을 통해 이같이 언급하면서 '화성시의 괄목한 발전'을 소개했다.
정 시장은 글에서 “2024 경기도체육대회의 폐막식에 다녀왔다"며 “우리 화성시는 올해 종합우승을 차지하며 최초로 대회 2연패를 달성했다"고 자랑했다.
정 시장은 이어 “오늘의 성과는 우리 선수들이 흘린 땀의 결과이자 한마음으로 응원해주신 화성시민 여러분이 있었기에 가능했다"고 잘라 말했다.

▲사진제공=화성시
정 시장은 또 “힘든 순간도 있었을 것"이라며 "포기하고 싶은 순간 역시 계속해서 찾아왔을 것“이라고도 했다.
정 시장은 그러면서 “힘들고 긴 훈련을 견디며 자신의 한계를 뛰어넘기 위해 노력해주신 우리 선수 여러분께 고개 숙여 감사드린다"며 “우리는 100만 시민의 단합된 노력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괄목한 성과를 만들었으며 이제는 경기도를 대표하는 도시로 성장했다"고 덧붙였다.
정 시장은 끝으로 “특례시 승격, GRDP 전국 1위, 전국에서 가장 많은 아이가 태어난 도시 화성에 우리는 살고 있다"며 “앞으로 미래가 기대되는 화성시의 희망찬 여정에 함께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