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페이 교통카드, 대중교통 이용 때마다 포인트 적립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05.17 14:59
네이버페이

▲네이버페이 교통카드.

네이버페이는 '모바일 교통카드'로 대중교통을 이용하면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네이버페이 모바일 교통카드는 NFC(근거리 무선통신) 기능을 활용해 대중교통 단말기에 스마트폰을 태깅해 네이버페이 머니로 버스·지하철·택시 등 대중교통 요금을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다. 교통카드 충전·환불 수수료가 없는 것이 특징이다. NFC 기능을 제공하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최초 사용 시 최신 버전의 네이버페이 앱 결제탭의 'QR결제' 페이지 하단 '교통카드' 영역에서 네이버페이 전용 교통카드를 발급받고 네이버페이 머니를 충전하는 과정이 필요하다.


네이버페이는 이달 31일까지 모바일 교통카드로 전국의 대중교통을 이용할 때마다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전국 버스·지하철 이용 건당 네이버페이 포인트 100원이 적립되며, 한 번이라도 네이버페이-삼성페이 사용 경험이 있거나 이벤트 기간 중 네이버페이-삼성페이 신규 결제자가 될 경우에는 기존 적립 포인트의 2배인 200원이 적립된다. 포인트는 하루에 최대 4회까지 적립 받을 수 있어, 일 최대 800원, 월 최대 1만원까지 적립 가능하다.



네이버페이 앱에서 모바일 교통카드를 발급받은 후 이용하면 프로모션에 자동으로 참여된다. 청소년 이용자에게도 동일한 혜택을 제공한다. 포인트는 네이버페이 모바일 교통카드 서비스 페이지의 탑승내역 내 오는 31일까지 버스·지하철의 '승차'와 '승하차' 기록을 기준으로 집계되며, 프로모션 종료 후 6월 17일에 일괄 제공할 예정이다.



송두리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