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2024 플레이엑스포 참가…“콘솔 라인업 강화”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05.20 16:55

버튜버 ‘프링’도 선봬…시연존·포토존 등 볼거리 풍성

그라비티 부스

▲그라비티의 '2024 플레이엑스포' 부스 전경. 그라비티

그라비티는 오는 23일부터 26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24 플레이엑스포'에 참가한다고 20일 밝혔다.




그라비티는 이번 플레이엑스포에 PC·콘솔 게임, 모바일 게임, 버츄얼 유튜버 K-Tuber 등 총 16종을 출품한다.


먼저 게임 시연존에서는 콘솔, 모바일 등 총 15개 출품작을 체험할 수 있는 시연대를 마련했다. 각 시연대에서는 타이틀별 포스트 카드를 제공, 게임 체험·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구독 등 수행 미션을 확인할 수 있다. 방문객을 대상으로 즉석 뽑기를 통해 다양한 상품을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K-Tuber존에서는 그라비티의 버츄얼 유튜버 '프링'을 처음으로 공식 소개한다. K-Tuber굿즈를 받을 수 있는 음원 커버 콘테스트 투표, 스탬프 랠리 등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행사 중 히든 미션 이벤트를 통해 프링을 직접 만날 수 있는 시간도 예정돼 있다.


이외에도 포토존에서는 코스프레 전문 팀 에이크라운의 코스프레의 포토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굿즈샵에서는 라그나로크 지식재산권(IP) 굿즈와 함께 콘솔 타이틀, K-Tube 굿즈 등 총 30여 종의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유준 그라비티 사업팀장은 “이번 플레이엑스포에서는 PC 및 콘솔부터 모바일까지 다양한 장르의 타이틀을 선보이며 콘솔 라인업을 강화, 지난해보다 큰 규모로 참가를 결정했다"며 “특히 올해는 그라비티의 버츄얼 유튜버 K-Tuber를 최초로 공개하는 자리도 마련한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태민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