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박보검, 승무원 커플 변신..‘항공사가 어디죠?’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05.23 11:25
원더랜드 스틸컷

▲영화 '원더랜드'에 출연하는 배우 배수지와 박보검의 커플사진이 공개됐다.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영화 '원더랜드'에서 출연하는 수지와 박보검의 커플 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배급사 ㈜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는 23일 '원더랜드'에서 연인으로 등장하는 정인(배수지 분)과 태주(박보검 분)의 과거 커플 사진을 공개했다.


'원더랜드'는 죽은 사람을 인공지능으로 복원하는 영상통화 서비스 '원더랜드'를 통해 사랑하는 사람과 다시 만나는 이야기다.



원더랜드

▲영화 '원더랜드'에 출연하는 배우 배수지와 박보검의 커플사진이 공개됐다.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공개된 스틸은 영화 속 정인과 태주의 과거 모습을 담은 소품 사진이다. 승무원 사내 커플인 정인과 태주의 달달한 데이트 현장을 그대로 담아낸 듯해 설렘을 자아낸다. 승무원 유니폼과 함께 매치한 하얀색 넥타이와 풍성한 리본이 결혼식을 떠올리게 한다. 또한 다정하게 볼을 맞대고 사랑스럽게 서로를 응시하는 모습이 보는 이들의 설렘 지수를 고조시킨다.


동시에 태주가 불의의 사고로 인해 의식불명 상태에 빠지기 전 행복한 일상을 나누던 이들의 과거를 짐작하게 해 애틋함과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한편, 수지와 박보검의 케미스트리를 확인할 수 있는 영화 '원더랜드'는 오는 6월 5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고지예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