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천브루어리, 메가쇼 2024 시즌1에서 보령 머드맥주 선보여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06.01 17:00
4

대천브루어리가 '메가쇼 2024 시즌1'에 참가해 보령머드를 활용한 특산물인 보령 머드맥주를 선보인다고 1일 전했다.




이번 박람회는 오는 2일까지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에서 열리며, 700여 개의 기업이 참여해 다양한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대천브루어리는 보령머드를 주원료로 한 머드미네랄워터를 사용해 독특한 맛과 향을 자랑하는 보령머드라거를 생산하고 있다. 이 맥주는 지역 주민과 관광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이번 메가쇼를 통해 전국적으로 그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박람회에서 대천브루어리는 시음 행사를 열어 방문객들에게 보령머드라거의 특별한 맛을 체험할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관람객들은 이 맥주의 독특한 맛과 향에 큰 관심을 보이고 있으며,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대천브루어리의 임채림 대표는 “이번 메가쇼 참가로 보령머드라거의 매력을 더 많은 사람들에게 알릴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메가쇼는 국내 최대 규모의 소비재 박람회로, 홈, 라이프, 키친, 푸드 등 다양한 분야에서 최신 제품과 트렌드를 공유하는 자리다. 대천브루어리는 이번 박람회 참여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국내외 시장에서의 성장을 꾀하고 있다.


대천브루어리는 앞으로도 다양한 박람회와 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보령머드라거를 비롯한 자사 제품을 널리 알리고,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강화할 계획이다.





박성준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