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파라오’ 보유 고객 위한 체험형 행사 개최
서울 시작으로 국내 주요 대도시별로 진행 예정
바디프랜드는 헬스케어로봇 신제품 '파라오네오(PHARAOH NEO)' 출시를 기념해 기존 '파라오' 고객만을 위한 프라이빗 프리뷰 파티를 지난 5월 28일 개최했다고 5일 밝혔다.
바디프랜드가 출시한 '파라오네오'는 시리즈 총합 6600억원의 판매고를 올린 바디프랜드의 상징적 제품 '파라오'를 계승해 헬스케어로봇으로 부활시킨 안마의자다. 신제품은 두 배 빠른 속도의 로보 워킹 기술과 사용자 친화적 UX/UI 고도화를 적용해 완성도를 높인 게 특징이라고 회사는 소개했다.
바디프랜드는 기존 '파라오' 시리즈를 구매한 서울 지역 고객을 프라이빗 프리뷰 파티에 초청해 만찬을 즐기며 현장에서 직접 파라오네오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집에 있는 제품도 품질이 좋아 만족했는데, 체험해보니 더 좋아진 게 느껴져 가족에게 구매하자고 하겠다는 등 고객 분들의 긍정적인 후기가 있었다"며 “실제로 체험 후 계약문의가 줄 이을 정도로 현장 분위기가 뜨거웠다"고 전했다.
바디프랜드는 서울 도곡본사를 시작으로 고객을 위한 특별 행사를 국내 주요 대도시별로 진행할 예정이다. 바디프랜드 기존 고객들이 먼저 '파라오네오' 제품을 체험하고 특별한 가격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는 기회의 장을 마련하겠다는 취지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파라오네오' 프라이빗 프리뷰 첫 번째 파티가 고객의 뜨거운 성원 끝에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며 “앞으로도 특별 행사에 오신 고객들에게 제품을 가장 빠르게 체험할 기회와 파격적인 가격할인 혜택을 제공해 고객 가치를 더 높여 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