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한끗차이’ 정규 편성” 신통한 예언 ‘화제’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06.11 10:54
이찬원

▲본격 심리분석 코멘터리쇼 '한 끗 차이: 사이코멘터리(이하 한끗차이)'가 연장 방송을 앞두고 11일 티저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티캐스트 E채널

이찬원의 '족집게 예언'이 담긴 '한끗차이' 티저영상이 공개됐다.




티캐스트 E채널 본격 심리분석 코멘터리쇼 '한 끗 차이: 사이코멘터리(이하 한끗차이)'가 연장 방송 재개를 앞두고 이찬원의 '족집게 예언'이 담긴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3월 '한끗차이' 파일럿 방송 6회 녹화 중 이찬원은 “정규 편성이 확정됐다"라는 진행 멘트로 현장에 있던 MC들과 제작진을 깜짝 놀라게 했다. 이찬원이 간절한 염원을 담은 '애드립 멘트'를 한 것. 이찬원의 예언대로 얼마 후 '한끗차이'는 연장 방송을 결정했고, 이찬원의 신들린 예언에 모두가 혀를 내둘렀다는 후문.



한끗차이

▲본격 심리분석 코멘터리쇼 '한 끗 차이: 사이코멘터리(이하 한끗차이)'가 연장 방송을 앞두고 11일 티저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티캐스트 E채널

이 가운데 공개된 '한끗차이' 1차 티저 영상은 박지선·홍진경·장성규·이찬원 네 MC의 반전 캐릭터를 보여줘 흥미를 유발한다. 영상 속 이찬원은 MC 중 막내지만 '찬또위키'라는 별명처럼 철저한 사전 준비와 방대한 지식을 무기로 '한끗차이'의 중심을 단단하게 잡아주는 역할을 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모든 이야기를 상상 속 불륜 유니버스인 '사랑과 전쟁'으로 귀결시키며 예능감까지 폭발, '한끗차이'의 치트키 역할을 톡톡히 했음을 보여줘 연장방송에서 펼칠 활약에 대한 기대를 불러일으킨다.


'한끗차이'는 오는 7월 3일 저녁 8시 40분 7회 방송으로 돌아온다.





고지예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