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이 정한 첫 ‘국제 놀이의 날’ …레고랜드에서 놀자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06.12 00:35

11일 ‘2024 국제 놀이의 날’ 기념 가족 대상 이벤트 진행
레고랜드 연간 이용권 소지자, 14~16일 1+1 가족초청 이벤트 실시
레고랜드 호텔, 삼악산 케이븙

첫번째 국제놀이의 날 기념 가족 대상 이벤트

▲레고랜드는 첫 번째 국제놀이의 날을 기념해 레고랜드 호텔 투숙객을 대상으로 가족단위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 제공=정선군

춘천=에너지경제신문 박에스더 기자 레고랜드 코리아가 첫 번째 '국제 놀이의 날'을 기념해 가족단위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이벤트를 한다고 11일 밝혔다.




유엔은 올해 3월 전 세계 모든 어린이가 충분히 놀고 마음껏 쉴 수 있어야 함을 강조하기 위해서 6월 11일을'국제 놀이의 날'로 지정햇다.


유엔의 어린이 대상 놀이 관련 설문조사에 따르면 71%의 어린이가 “놀이는 자신을 행복하게 해주기 때문에 중요하다"고 답했고, 전 세계적으로 약 1억6000만명의 어린이가 놀이나 학습 대신 생계를 위해 일을 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올해 첫해를 맞는 국제 놀이의 날을 기념해 레고랜드는 연간 이용권 소지자를 대상으로 오는 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1+1 가족 초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권 소지자 가족 중 1명이 무료로 입장할 수 있는 이벤트로, 레고랜드 현장 매표소에서 가족관계증명서를 제출해 입장권을 수령하면 된다.




이 밖에도 25개월에서 36개월 사이의 영유아 대상으로 연간 이용권 모든 권종을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토들러 할인 이벤트도 상시 진행한다.


또 레고랜드 호텔에서는 춘천 나들이 패키지 시즌2 이벤트를 11일부터 내달 24일까지 매주 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진행한다.




춘천 나들이 패키지를 이용하는 방문객들은 레고랜드 호텔 숙박 기간 동안 레고테마룸 객실 1박, 최대 성인 2명과 어린이 3명이 즐길 수 있는 무료 조식, 무료 실내 수영장, 어린이 액티비티 프로그램을 포함해 삼악산 케이블카의 크리스탈 캐빈 티켓 3매를 이용할 수 있다.


김영옥 레고랜드 코리아 마케팅담당 상무는 “유엔이 올해 처음 지정한'국제 놀이의 날'을 기념해 준비한 이번 이벤트를 통해 레고랜드의 가장 소중한 고객인 '어린이'가 가족과 함께 마음껏 노는 시간을 가지길 바란다"며 “레고랜드 코리아는 앞으로도 어린이들이 행복하고 즐거울 수 있도록 참신한 프로그램과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박에스더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