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형 얼음정수기 ‘아이스트리 플리’ 선보여
제빙 기능 강화… 하루 최대 얼음 750알 생산
국내 최초로 얼음정수기를 출시한 청호나이스가 올해 신제품 얼음정수기인 '아이스트리 플리'를 선보였다.
17일 청호나이스에 따르면, 신제품 얼음정수기는 자연의 스톤(Stone, 돌) 소재에서 영감 받은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강력한 정수능력, 뛰어난 제빙력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꼼꼼한 위생관리시스템과 에너지 절약 방안도 함께 갖췄다.
구체적으로, '아이스트리 플리'는 4단계 역삼투압(RO) 필터 시스템이 적용돼 나노 필터 대비 약 1000배 더 촘촘한 역삼투압 멤브레인 필터로 중금속을 비롯한 44개의 물속 유해 물질을 제거한 물을 제공한다.
청호나이스는 “신제품 얼음정수기에는 국내 최초 특허 제빙 기술로 인정받은 얼음정수기 기술력과 순수한 물만 0도에서 어는 빙점강하의 원리 및 노즐 분사방식이 함께 적용됐다"며 “이를 통해 튤립꽃 모양의 투명하고 단단한 얼음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또한, '아이스트리 플리'는 하루 약 750알의 넉넉한 얼음을 제공하는 뛰어난 제빙력을 갖췄다. 2시간마다 냉수 저장고를 살균하는 UV LED 자동 살균 기능과 사용 빈도가 낮은 시간대에 물탱크를 비우고 새로운 물로 채우는 ACS(Auto Cleaning System) 기능도 탑재했다.
이밖에 '아이스트리 플리'는 제빙 기능을 장기간 미사용 시 꺼둘 수 있는 에너지 절약 기능이 함께 적용됐다. 온수기능도 '하이브리드 온수 시스템'이 적용돼 켜짐(항상 온수 켜짐), 절약(필요시 순간 온수 작동), 꺼짐(온수 꺼짐) 모드 중 설정할 수 있다.
제품 색상은 다크 그레이와 오트밀 베이지 중 선택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