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스, 새 앨범 전곡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청량한 느낌 가득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06.20 10:07
투어스

▲그룹 투어스가 20일 공식 유튜브에 새 앨범의 전곡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그룹 투어스(TWS)가 새 앨범의 전곡 음원 일부를 모두 공개해 풀버전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투어스는 20일 하이브 레이블즈 공식 채널에 미니 2집 '서머 비트!'(SUMMER BEAT!) 하이라이트 메들리(2nd Mini Album 'SUMMER BEAT!' Highlight Medley) 영상을 게재했다.


타이틀곡 '내가 S면 넌 나의 N이 되어줘'와 선공개곡 '헤이! 헤이!'(hey! hey!), '너+나=7942', '더블 테이크'(Double Take) '내가 태양이라면', '파이어 콘페티'(Fire Confetti) 등 총 여섯 곡이 각기 다른 에피소드와 함께 흘러나온다.



가장 관심을 끄는 곡은 타이틀곡 '내가 S면 넌 나의 N이 되어줘'다. 이 노래는 펑키한 리듬과 선명한 색감의 신스 사운드가 조화로운 하이브리드 팝(Hybrid pop) 장르다. 곡 전체의 청량하고 밝은 음악 색깔은 화제의 데뷔곡 '첫 만남은 계획대로 되지 않아'를 연상시킨다.


소속사에 따르면 투어스는 이번 앨범을 통해 소년 시절의 감성을 자극하는 노랫말과 청량한 선율이 특징인 독자 장르 '보이후드 팝' 기조를 유지하면서도 '록', '붐뱁', '저지 클럽 비트' 등 다양한 음악색을 담았다.




투어스는 24일 오후 6시 두 번째 미니앨범을 발매하고, 이에 앞서 21~22일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백솔미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