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소비자 대상 퀴즈 이벤트 진행
임직원 대상 ‘장애인 응대 교육’ 실시
KB증권은 올 3분기 '소비자보호의 날'을 맞이해 금융소비자 대상으로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임직원 대상 '장애인 응대 교육'을 실시했다고 1일 밝혔다.
KB증권은 매 분기 첫 영업일을 전사 '소비자보호의 날'로 지정해 금융 교육과 소비자보호 콘텐츠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3분기 '소비자보호의 날'에는 KB증권 지점 및 온라인 매체를 통해 원화장외채권 및 펀드 등의 금융상품을 매수한 고객을 대상으로 '내 금융상품 리뷰하고 퀴즈 풀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응모 조건에 해당되는 고객 중 △금융소비자보호 이해 여부 △금융상품 특징 등에 관한 퀴즈의 정답을 맞춘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모바일 커피 쿠폰 2매를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모든 임직원을 대상으로 '장애인 응대 교육'을 실시해 금융취약계층인 장애인에 대한 이해도 향상과 소비자보호 인식을 강화하는 시간도 가졌다.
김성현 KB증권 사장은 “금융소비자들이 금융상품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KB증권은 금융소비자에게 다양하고 유익한 금융정보 및 교육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금융소비자보호에 앞장설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