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 심리 분석쇼 '한 끗 차이: 사이코멘터리(이하 한끗차이)'가 4MC 박지선X홍진경X장성규X이찬원의 대기실 모습을 독점 공개했다.
1일 티캐스트 E채널 '한끗차이'는 대기실 비하인드 티저를 공개했다. 지난 6월 중순 '한끗차이' 시즌2 첫 녹화 현장에서 촬영된 영상으로 MC들의 리얼하고 자연스런 모습을 담아 재미를 선사했다.
특히 눈코 뜰 새 없이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이찬원은 3일간 해외 여행을 다녀온다고 밝히며 “3일 일정을 10분 단위로 다 짜놨다"라며 파워 J의 면모를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친구들과의 단체 대화방을 열어 빼곡히 정리된 맛집 리스트를 자랑했다.
그런가 하면, 이찬원은 녹화장 애착 아이템으로 지갑을 꼽았다. 그는 “지갑이 없으면 그렇게 불안하다. 신용카드도 딱 하나 들고 다닌다"라며 지갑을 공개했다. 지갑에는 '네컷 사진'이 발견돼 누구와 찍은 것인지 이목이 집중됐다. 의심의 눈초리도 잠시, 네컷사진은 남자 친구들과 찍은 우정 사진으로 밝혀졌다.
그런가 하면, 이찬원은 장성규를 사이에 두고 장민호에게 질투심을 드러냈다. 다른 방송을 통해 절친으로 발전한 장성규와 장민호에 대해 “진심으로 질투가 난다. 민호 형보다 나랑 프로그램을 먼저 했고 더 오래 알았는데..."라며 서운함을 내비친 것. 이에 장성규에게 “장민호 VS 이찬원"이라고 기습 질문을 던지자 장성규는 “임영웅!"이라는 재치 있는 대답으로 위기를 모면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3일 저녁 8시 40분 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