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훈, 박지현, 진해성이 지난 4월부터 진행된 '미스터트롯2' 진선미 전국투어 콘서트 '트롯트립'을 성료한 가운데, 서울 앙코르 콘서트를 개최 소식을 전했다.
미스터트롯2 진선미 안성훈, 박지현, 진해성은 지난 6월 29일 충남대학교 정심화홀에서 '트롯트립' 전국투어의 대미를 장식했다. '트롯트립' 대전 공연은 세 사람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특별한 세트리스트와 희로애락이 녹아든 무대로 채워졌고, 팬들의 뜨거운 호응 속 대장정의 막을 내렸다.
이 가운데, '트롯트립'의 여정이 종료되는 것을 아쉬워하는 팬들의 요청에 안성훈, 박지현, 진해성이 서울 앙코르 콘서트로 응답해 눈길을 끈다. 안성훈, 박지현, 진해성은 오는 8월 23일과 24일 양일간 서울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미스터트롯2 진선미 콘서트 '트롯트립' 서울 앙코르 콘서트를 개최한다.
오는 5일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 티켓과 티켓 링크 등을 통해 티켓예매가 오픈되며, 티켓 예매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1일 오전 11시부터 예매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미스터트롯2 진선미 콘서트 '트롯트립'은 지난 4월 성남 콘서트를 시작으로 대구, 인천, 춘천, 부산, 고양, 전주, 대전에 이르기까지 전국 각지를 방문해 수많은 관객을 동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