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위군, 민선 8기 2주년 및 대구 편입 1주년 기념식 성황리 개최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07.01 15:22

군위=에너지경제 정재우 가자 군위군은 7월 1일 삼국유사교육문화회관에서 “민선 8기 군수 취임 2주년 및 대구 편입 1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




취임2주념 및 대구편입1주년 기념식행사

▲김진열 군위군수가 취임2주념 및 대구편입1주년 기념식행사를 열었다. 제공-군위군

이번 행사는 “아름다운 변화, 행복한 군위, 함께 여는 미래"라는 슬로건 아래 진행되었으며, 김진열 군위군수의 취임 2주년과 군위군이 경상북도에서 대구광역시로 편입된 첫돌을 기념하는 자리였다.


이날 행사에는 강대식 국회의원, 군의원, 출향인사, 주요 기관·단체장 등 500명이 참석해 축하의 의미를 더했다.



홍준표 대구광역시장은 일정상 참석하지 못했지만, 영상 메시지로 군위군민에게 축하 인사를 전했다.


행사는 1부 기념식과 2부 토크콘서트로 나뉘어 진행됐다. 1부 기념식에서는 군정 홍보영상 시청, 기념사와 축사, 군민 희망 메시지 상영, 대구 편입 1주년 기념 퍼포먼스, 식후 공연이 이어졌다.




특히 군민 희망 메시지 영상에는 어린이, 청소년, 청년, 노인, 농업인, 결혼 이주 여성 등 다양한 주민들이 참여해 군위군에 대한 응원과 바람을 담았다.


대구 편입 1주년 기념 퍼포먼스에서는 군위군의 도시공간 개발 계획을 소개하며 기념식의 화려함을 더했다.




2부 토크콘서트에서는 “군민이 묻고 군위가 응답하다"라는 주제로 김진열 군수와 주민들이 자유롭게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 군수는 주민들의 질문에 솔직하고 담백하게 답하며 소통의 장을 열었다.


김진열 군위군수는 “민선 8기 출범 이후 지난 2년간 군민들과의 소통을 통해 다양한 성과를 이뤄냈다"며, “후반기에도 전반기의 성과를 바탕으로 군위군을 대구 굴기의 선봉장으로 만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정재우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