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랜드 호텔, ‘춘천 디스커버리’ 패키지 출시…삼악산 호수 케이블카 함께 즐겨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07.10 02:29

의암호를 조망할 수 있는 삼악산 호수 케이블카와 레고랜드 호텔 1박 포함
14일까지 최대 30% 할인 가능

레고랜드 호텔

▲레고랜드 호텔 제공=레고랜드

춘천=에너지경제신문 박에스더 기자 레고랜드 호텔은 춘천 삼악산 호수 케이블카와 호텔 숙박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여행 패키지 '춘천 디스커버리'를 선보인다.




레고랜드 호텔에 따르면 지난 4월 춘천 김유정역 레일바이크와 함께 '춘천 나들이 패키지'를 선보여 큰 호응을 얻어 이를 바탕으로 여름 시즌을 맞이해 삼악산 호수 케이블카와 함께 특별한 여행 패키지를 출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춘천 디스커버리' 패키지는 주중 전용 패키지로 9월 11일까지 주중 숙박 일정을 선택할 수 있다. 레고랜드 호텔 1박과 조식 뷔페 그리고 삼악산 호수 케이블카 크리스탈 캐빈티켓 3매가 포함된다.



8일부터 14일까지 20%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한다. 레고랜드 연간 이용권 소지자는 추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레고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춘천 삼악산 호수 케이블카는 춘천 삼천동에서 의암호를 가로질러 삼악산까지 3.61km에 이르는 국내 최장 케이블카로, 아름다운 의암호와 춘천 경치를 즐길 수 있는 춘천의 관광명소이기도 하다. 특히 케이블카 내부 바닥이 통유리로 되어 있어 탑승 시 경관을 탁 트인 시야로 감상할 수 있다.



박에스더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