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준기, 5년 만에 아시아 투어 개최..말레이시아·대만 간다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07.30 11:05
이준기 아시아 투어

▲배우 이준기가 말레이시아, 대만 등 여러 지역에서 2024 이준기 아시아 투어 '준기스 데이 : 페스티벌'을 개최한다.나무엑터스

배우 이준기가 아시아 투어를 개최해 팬들을 만난다.




이준기가 오는 9월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와 대만 타이베이에서 '2024 이준기 아시아 투어 <준기스 데이 : 페스티벌>'을 열고 현지 팬들을 만난다.


이 같은 소식과 함께 공개된 포스터에는 이준기의 옆 모습과 함께 아시아 투어 일정 일부가 담겼다. 오는 9월 22일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서 현지 팬들과 만난 후 9월 28일 대만 타이베이에서 투어를 이어간다. 약 5년 만에 진행되는 아시아 투어인 만큼 각국의 팬들과 함께 만들어갈 축제 같은 팬미팅에 대한 기대감이 상승한다.



이준기는 지난 5월 국내 팬미팅 '준기스 데이 2024 인 서울 : 봄, 어게인'으로 국내외 팬들을 만났다. 출연작 OST, 발매곡과 커버 퍼포먼스로 시선을 사로잡았고 팬과 교감하며 즐거움을 나눴다. 이어 6월 일본에서 개최한 '2024 이준기 스플렌더 패밀리 데이 : 러브 블로섬'도 화려한 무대와 근황 토크, 사전 설문 이벤트와 같이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채워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번 아시아 투어도 이준기의 매력이 담긴 알찬 구성을 기획해 많은 팬들과 뜻깊은 순간을 완성할 예정이다.


한편, 아시아 투어를 앞두고 있는 이준기는 차기작을 검토 중에 있다.





고지예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