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제일은행, 에너지의 날 맞이 ‘친환경비움예금’ 특별금리 이벤트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08.22 16:34
제일은행

▲SC제일은행.

SC제일은행은 22일 에너지의 날을 기념해 이달 30일까지 'SC제일 친환경비움예금(이하 친환경비움예금)' 특별금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만기 1년의 친환경비움예금 가입자에게 기본금리 3.08%(이하 연, 세전)에 별도의 조건 없이 추가로 0.17%포인트(p)를 더해 3.25%의 금리를 일괄 제공한다.


계좌당 가입 금액은 100만원 이상 5억원 미만이다. 1인당 개설 가능 계좌 수는 제한이 없다. 전국의 SC제일은행 영업점과 모바일뱅킹 앱에서 손쉽게 가입할 수 있다. 단, 모집 한도 400억원이 소진되면 판매는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친환경비움예금으로 조성된 자금은 SC제일은행의 모기업인 스탠다드차타드(SC)그룹의 '녹색 및 지속가능 상품 체계(Green and Sustainable Product Framework)'에 따라 녹색금융, 지속가능한 사회기반시설 프로젝트, 마이크로파이낸스(저소득층을 위한 무담보 소액대출), 중소기업금융 등의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금융에 공급된다.


SC그룹은 환경보호 및 사회공헌 등을 통해 브랜드 약속인 'here for good'을 실천하는 다방면의 활동을 펼치고 있다. ESG 예금, 프로젝트파이낸싱, 채권, 파생상품 거래, 무역금융 등 다양한 상품 및 서비스에 걸쳐 혁신적인 ESG 관련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특별금리 제공 기간에 친환경비움예금에 가입하고 SC제일은행 모바일뱅킹 앱에서 경품 이벤트에 응모하면 경품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종료 후에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지구하라 친환경 제로웨이스트 키트(10명), Huskee 12온스 싱글세트 컵(20명), Romane 라지 리유저블 백(30명), 배스킨라빈스 파인트아이스크림(40명)을 각각 증정한다.



나유라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