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도없개, 제23회 제일 창업박람회 송도컨벤시아에 참가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08.23 16:23

5234.jpg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24시 무인 반려동물용품 편의점 아무도없개가 오는 송도컨벤시아에서 24일까지 열리는 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고 23일 전했다.

제일 창업박람회는 창업을 고민하는 예비 창업자들에게 창업 트렌드와 창업 관련 정보를 제공하며 또한, 프랜차이즈 영업을 위한 상담과 신규 창업자를 위한 이벤트 등 다양한 방법으로 창업의 방향성을 제공하는 자리이다.

아무도없개는 현재 150호점이 넘는 매장을 오픈했고 1,000평형정도의 물류창고를 보유하고 있으며 다양한 인기 브랜드 1300여가지 상품들을 온라인 판매가보다 비슷하거나 큰 차이없이 판매한다는 점과 오프라인 매장중 가격경쟁에서 우위를 가지고 있다는 점이 장점으로 꼽힌다.

또한 해당 제품들을 24시 무인으로 판매를 하기 때문에 고객은 언제든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과 창업주는 인건비없이 하루 1시간정도만 투자하여 운영을 하는 편리함을 가져 투잡으로도 손색이 없는 매장이 아무도없개를 많이 찾고 매장 오픈율이 상승세인 이유라 볼 수 있다.

또한약 2,400만원으로 냉장,냉동고 및 DID 키오스크등을 설치하고 초도 상품들과 진열까지 전부 진행되어 시작비용도 부담이 없는 장점을 갖고 있다.

더불어 현재 200호점까지 창업혜택 프로모션 진행을 통해 초기 홍보비 전액 지원, 설비 비용 60만원 지원, 이행 보증금 면제 등으로 예비 창업자들의 부담을 덜어주는 다양한 혜택 제공하고 있다.

아무도없개 관계자는 “박람회를 통해 새로운 예비점주님들과 함께할 수 있기를 기원하며 박람회기간동안 궁금하신 내용과 창업관련 질문들을 가감없이 안내드릴 수 있도록 도와드록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 라고 밝혔다.

박성준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