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류배송 전문기업 ㈜우리종합물류, ISO 인증 획득으로 ESG 경영 강화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09.04 11:46

5.jpg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화물운송 및 물류운영서비스 기업 우리종합물류가 국제 표준화 기구(ISO)로부터 품질경영시스템(ISO9001), 환경경영시스템(ISO14001), 안전보건경영시스템(ISO45001) 인증을 획득하며 ESG 경영을 강화하고 있다.

우리종합물류는 수도권과 지방을 아우르는 전국 화물운송 전문 기업으로, 고물가시대에도 변함없는 운송단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파트너사들의 수익성이 향상되었다. 특히, 오토바이, 다마스, 라보 등 퀵서비스와 함께 1톤에서 25톤까지의 다양한 차종을 운영하여 전국 어디서든 신속한 배차가 가능하며, B2B간 지입차량 계약도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어 약 10여년동안 굳건히 물류업계를 지키고 있다.

부산, 대구, 광주, 제주도 등 지방권 배송의 경우, 현지 차량을 활용해 운송비를 절감하고 있으며, 최첨단 전국 물류시스템과 실시간 기사 관제 및 배송 위치 관제를 실시, 신속•정확•친절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업계 관계자는 “우리종합물류는 대기업 물류를 전문으로 책임배송하고 있지만, 뿐만 아니라 중소기업 파트너사, B2C등 비즈니스 운영 발전에 기여하며 오랜 경험에서 비롯된 전문 비즈니스 스킬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많은 기업들의 수익성 향상과 성장을 함께해왔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ISO 인증 획득으로 지속 가능한 ESG 경영에 앞장서며, 앞으로도 화물 기업 고객 중심의 서비스 제공을 통해 더 큰 도약을 이루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박성준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