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백요리사’, “1:1 흑백대전 반전 거듭”..요리 계급 전쟁 본격 시작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09.24 09:06
흑백요리사

▲넷플릭스(Netflix) 예능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5~7회가 24일 공개된다.

넷플릭스(Netflix) 예능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이하 '흑백요리사')이 진짜 전쟁을 시작한다.




맛 하나는 최고라고 평가받는 재야의 고수 '흑수저' 셰프들이 대한민국 최고의 스타 셰프 '백수저'들에게 도전장을 내밀며 치열하게 맞붙는 100인의 요리 계급 전쟁 '흑백요리사'가 앞서 공개된 1~4회에 이어 5~7회에서도 셰프들의 치열한 전쟁을 예고했다.


오늘 공개되는 5~7회에서는 패기 넘치는 흑수저 셰프들과 관록의 백수저 셰프들이 맞붙는 2라운드 1:1 흑백대전과 지옥에서 살아남은 셰프들이 각 계급의 자존심을 걸고 팀전을 벌이는 3라운드 흑백팀전 재료의 방이 펼쳐진다.



먼저 1주차 4회 엔딩을 장식하며 궁금증을 폭발시켰던 최현석과 파인다이닝 흑수저 셰프의 1:1 흑백대전 결과가 공개된다. 또한 “흑수저가 이길 타이밍"이라는 흑수저 셰프들의 패기 넘치는 도전장에 맞서 “내 칼은 녹슬지 않았다"라고 스타 셰프의 품격을 보여줄 백수저 셰프들의 진가가 높은 몰입도를 선사할 예정이다. 최강 심사위원 백종원, 안성재가 “어렵다"라고 탄식을 내뱉을 정도로 막상막하의 대결이 쏟아진다. 관록의 백수저 셰프들에게 연달아 패배했던 흑수저 셰프들이 반란을 일으킬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무엇보다도 3라운드 흑백팀전 재료의 방은 1, 2라운드는 시작에 불과한 지금껏 본 적 없는 파격적인 미션과 룰로 극한의 요리 서바이벌의 세계로 안내할 예정이다. 능수능란한 최고의 셰프들마저 팀내 균열과 혼란이 발생하며 긴장감이 폭발한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 가운데, 공개된 선공개 영상은 흑수저 셰프 요리하는 돌아이와 미슐랭 1스타 오너 셰프인 백수저 조셉 리저우드의 흥미진진한 1:1 흑백대전을 예고해 눈길을 끈다. '장어'를 주재료로 한 두 사람은 극과 극 요리 스타일을 보여주며 치열한 대결을 펼칠 예정. 1:1 흑백대전에서 생존해 흑백팀전으로 향할 셰프는 누가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김은지 PD는 “1:1 흑백대전에서는 대한민국 대표 스타 셰프들을 흑수저 셰프들이 이길 수 있을지,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깜짝 놀랄 결과들을 지켜봐달라"면서 “이어지는 3라운드 흑백팀전 재료의 방에서는 흑수저와 백수저 셰프들의 팀 대결이 펼쳐진다. 셰프들 사이의 갈등이 극한으로 치닫는데 분열을 극복하고 우승하는 팀이 누가 될지 기대해달라"고 흥미진진한 관전포인트를 밝혔다.





고지예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