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도군 이서면, 명품 관광지 코스모스 단지 조성 구슬땀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09.26 18:34

지역사회보장협의체 · 바르게살기위원회 청도행복헌장 실천





1

▲26일 이서면 명품 관광지 조성을 위해 코스모스 꽃밭 가꾸기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제공=청도군


청도=에너지경제신문 손중모기자 청도군 이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바르게살기위원회는 26일 이서면 명품 관광지 조성을 위해 코스모스 꽃밭 가꾸기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청도행복헌장 실천의 일환으로 진행됐으며 이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바르게살기위원회 회원 50여 명이 참여해 이른 아침 풀매기 및 잡초 제거 작업을 실시했다.



이서면 코스모스 단지는 서원리 이서교 밑에 위치해 있다.


이재석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은“천고마비의 계절 가을을 맞아 많은 분들이 이서면 코스모스 단지를 방문하셔서 가을의 정취를 만끽하고 즐거운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박경준 바르게살기위원장은 “이서면을 찾아주시는 관광객들을 위해 열심히 코스모스 단지를 조성했다. 무럭무럭 자란 코스모스 밭에서 인생 사진도 많이 찍으시고 소중한 사람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김병태 공공위원장은 “농번기로 바쁜 일상에도 불구하고 봉사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신 이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및 바르게살기위원회 회원분들께 감사드린다."라며,“이서교 일대 조성된 코스모스 단지가 청도의 대표적인 가을꽃 명소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손중모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