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앙', 컬리뷰티페스타 2024 참가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10.10 13:38
5.jpg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피에스인터네셔널은 자사의 고기능 안티에이징 전문 브랜드인 ‘라비앙’이 10일부터 13일까지 4일간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리는 ‘컬리뷰티페스타 2024’에 참여한다고 이날 밝혔다.

‘컬리뷰티페스타 2024’는 뷰티컬리에서 여는 첫 오프라인 행사로 국내·외 90여 개 화장품 브랜드가 참여한다. 13곳의 럭셔리 브랜드와 함께 뷰티컬리에서 엄격한 기준으로 선정한 분야별로 주목받고 있는 코스메틱 브랜드들이 한곳에 모여 고객들이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준비한 자리다. 뷰티컬리에서는 이번 행사에 약 2만명의 고객이 모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라비앙은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전문 브랜드로 지난 6월 마켓컬리에 입점한 이후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라비앙에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스테디셀러 제품인 ‘볼류마이징 래디언스 에센스 핑크’와 ‘센텔라 크리밍 토너’ 제품은 고객들에게 감사 의미를 담아 ‘컬리뷰티페스타’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파격적인 할인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라비앙 볼류마이징 래디언스 에센스 핑크’ 제품은 피부에 바르자마자 버블이 생성되는 제형으로 즉각적인 보습과 탄력을 선사한다. 볼류마이징 핵심 성분인 보르피린 6만PPM과, 바쿠치올 5000PPM을 함유하고 있다.

‘라비앙 센텔라 크리밍 토너’는 투명한 워터 제형에서 미세 버블 제형으로 변해 부드럽게 얼굴을 닦아내며 피부결을 정리하고 고보습 케어까지 할 수 있는 멀티토너다. 

컬리뷰티페스타 행사 기간 중 오는 11일 하루 동안은 재구매율이 높은 5개 제품에 한해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했으며, 현장에서 라비앙 부스를 방문한 고객 대상으로 라비앙의 코어 제품들을 경험해볼 수 있도록 최대 4만원 상당의 증정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라비앙 관계자는 “최근 스타필드 하남 팝업에 이어 컬리뷰티페스타를 통해 고객분들을 직접 만나고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며 “고객들과의 소통과 피드백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브랜드인만큼 뷰티컬리의 고객분들과 소통하고 온라인을 통해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박성준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