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요리천재인 듯”..필살 레시피 ‘고추닭전’ 공개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10.11 11:38
편스토랑 이찬원

▲11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이찬원이 고추닭전 레시피를 소개한다.KBS

이찬원이 자타공인 '요리천재'의 실력을 뽐낸다.




오늘(11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타고난 요리 감각으로 무려 7승을 거머쥔 이찬원의 새로운 필살 레시피가 공개된다.


이번 메뉴는 이찬원이 집에서 야구를 볼 때 먹으면 딱인 요리로 새빨간 비주얼과 멈출 수 없는 중독성을 자랑한다. 야구 중계를 보던 이찬원이 주방으로 향해 꺼낸 식재료는 닭다리살. 이찬원이 선택한 메뉴는 한층 업그레이드되어 돌아온 닭전 2탄이라고.



앞서 이찬원은 '편스토랑'을 통해 닭전 레시피를 공개해 뜨거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레시피 영상 조회수만 무려 500만에 육박하는가 하면 실제 이찬원의 닭전을 메뉴로 출시한 식당까지 등장했다. 이 가운데, 이찬원이 닭전 2탄으로 또 한번 시청자를 사로잡는다.


이찬원의 닭전 2탄의 핵심 포인트는 '매운맛'이었다. 군침이 꼴깍 넘어가는 새빨간 비주얼은 물론 청양고추, 고운 매운 고춧가루, 다진 마늘로 알싸하면서도 매콤한 닭전을 탄생시킨 것. 이찬원의 닭전 2탄 '고추닭전'에 관심이 쏠린다.




이찬원은 직접 만든 고추닭전을 맛본 뒤 “나는 요리 천재인 것 같아", “정말 맛있다"라며 어마어마한 감동에 휩싸였다고. 뿐만 아니라 이찬원이 고추닭전에 어울리는 매콤달콤 소스, 매운맛을 중화시키며 배까지 든든하게 채워줄 고추닭전과 꿀조합 국수 메뉴까지 선보인다는 후문이다. 11일 오후 8시 30분 방송.



고지예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