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마별 주식 광고 부문 트렌드지수에서 플레이디 주가는 랭키파이 2024년 10월 2주차 트렌드지수 분석 결과 1위를 차지했다.
해당 순위는 랭키파이는 빅데이터 분석 프로그램을 활용, 10월 2주차 기준 직전 주(2024년 10월 7일~12일) 구글 트렌드지수 및 네이버 검색량 등을 합산한 결과다. 9월 5주차 지수의 경우 9월 30일부터 10월 6일까지 수집된 데이터를 활용하였다.
랭키파이 빅데이터를 분석한 테마별 주식 광고 부문 트렌드지수 2024년 10월 1주차 지표이다.
랭키파이 트렌드 순위
1위 플레이디 주가는 트렌드지수 1,513점으로 전주 158점보다 1,355점 상승했다.
2위 SM C&C 주가는 트렌드지수 1,139점으로 전주 1,041점보다 98점 상승했다.
3위 제일기획 주가는 트렌드지수 1,075점으로 전주 855점보다 220점 상승했다.
4위 이노션 주가는 트렌드지수 1,054점으로 전주 414점보다 640점 상승했다.
5위 엔피 주가는 트렌드지수 773점으로 전주 973점보다 200점 하락했다.
6위 에코마케팅 주가는 트렌드지수 531점, 7위 엔비티 주가는 트렌드지수 415점, 8위 아시아경제 주가는 트렌드지수 347점, 9위 YG PLUS 주가는 트렌드지수 332점, 10위 지어소프트 주가는 트렌드지수 316점이다.
11위 나스미디어 주가, 12위 FSN 주가, 13위 와이더플래닛 주가, 14위 인크로스 주가, 15위 케어랩스 주가, 16위 와이즈버즈 주가, 17위 오리콤 주가, 18위 모비데이즈 주가, 19위 이엠넷 주가, 20위는 HS애드 주가로 나타났다.
랭키파이 트렌드 지수 분석 데이터
연령별 선호도에서 플레이디 주가는 10대 0%, 20대 16%, 30대 34%, 40대 27%, 50대 23%로 나타났다.
랭키파이 트렌드 지수 분석 데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