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곡문화관광재단, ‘나만의 굿즈 콘텐츠화하기’교육수강생 모집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10.15 14:22
ㅂ

▲나만의 굿즈 콘텐츠화하기 홍보 포스터 제공=칠곡군

칠곡=에너지경제신문 손중모기자 칠곡문화관광재단은 '나만의 굿즈 콘텐츠화하기'교육 프로그램에 참석할 수강생을 오는 31일까지 모집한다.




이 프로그램은 자신만의 독창적인 아이템을 상품화하는 과정을 체계적으로 배우고 패키징세트를 제작해가는 과정이며 총 12회에 걸쳐 진행된다.


이번 '나만의 굿즈 콘텐츠화하기'교육 프로그램은 참여자들이 실질적으로 자신의 아이템을 시장에 출시할 수 있는 구체적인 노하우를 습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패키징 디자인부터 브랜딩․판매 전략까지 전 과정을 다루는 이 프로그램을 통해 경쟁력 있는 상품으로 발전시킬 수 있도록 돕는 것을 목표로 한다.


칠곡문화관광재단은 올해 '칠곡커 굿즈 공모전', '인문점빵-팝업스토어 운영', '칠곡커 오픈하우스'등의 사업을 통해서 굿즈 제작자들을 위한 프로그램을 다양하게 진행했다.




이를 통해 단순한 아이템 제작을 넘어 상품으로의 가치를 높이는 포장과 마케팅 전략을 통해 지역 주민들이 기존에 가지고 있는 아이템을 실질적으로 발전시킬 수 있는 역량을 기르는 것이 필요하다고 판단하여 이번 교육 프로그램을 기획했다고 전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오는21일부터 11월 27일까지 진행되며, 칠곡군 주민 중 자신의 아이템을 가지고 올 수 있는 주민이라면 누구나 참여가능하다.




자세한 신청방법은 포스터에 기재된 QR코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손중모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