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남표 창원시장 “생활 속 불편 사항 신속히 처리하겠다”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10.21 17:10

21일 ‘2024 성산구 시민과의 대화’ 개최…1089억원 규모 81개 생활밀착형 사업 홍보

창원=에너지경제신문 이상욱 기자 창원시는 21일 문성대 컨벤션홀에서 성산구민과 함께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지난 2일 마산합포구를 시작으로 5개 구 중 네 번째 시민과의 대화다.




이날 홍남표 창원시장과 홍순영 성산구청장, 시민 등 300여 명이 시민과의 대화에 참석했다.


홍남표 창원시장 “생활 속 불편 사항 신속히 처리하겠다

▲홍남표 창원시장이 21일 문성대 컨벤션홀에서 성산구민에게 성산구 미래전략사업을 설명하고 있다. 제공=창원시

홍 시장은 성산구 미래전략사업과 후반기 시민들이 일상에서 체감할 수 있는 생활밀착형 사업을 설명했고, 시민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였다.



특히 홍 시장은 노후도로 및 보행로 정비와 파크골프장 조성 및 맨발 산책로 확충, 늘푸른전당 리모델링 등 시민들이 몸소 체감할 수 있는 1089억원 규모 81개 생활밀착형 사업 추진계획을 밝혔다.


시민들은 대화의 시간을 통해 평소 생활 속 불편 사항과 주민숙원사업들에 대해 건의했고, 홍 시장이 직접 답을 하며 문제해결을 위해 노력했다.




홍 시장은 “오늘 말씀해 주신 건의 사항에 대해서 생활 속 불편 사항은 신속히 처리하고, 시간이 소요되는 사안은 꼼꼼히 검토해 추진하겠다"며 “후반기 생활밀착형 사업 추진으로 시민 여러분의 일상에서 구체적인 변화를 체감할 수 있도록 총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상욱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