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네오텍, 롯데월드타워서 열린 ‘게임즈온 AWS 2024’ 부스 참여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10.23 13:51

234.jpeg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GS그룹의 GS네오텍은 롯데월드타워 스카이 31 컨벤션에서 열린 게임즈온 AWS 2024(Games on AWS 2024)에 참가했다고 23일 밝혔다.

게임즈온 AWS 2024는 게임 개발자 및 비즈니스 업계 종사자를 위해 한국에서 열리는 최대 규모의 IT 컨퍼런스로 초보자부터 전문가까지 참여가 가능하다. 특히, 올해는 급변하는 비즈니스 환경에서 생산성 극대화, 최적화, 인공지능과 기계 학습을 활용한 게임 비즈니스 효율성 향상을 주제로 국내외 대표 게임사의 성공 사례와 인사이트를 위한 자리가 마련되었다.

AWS 프리미어 컨설팅 파트너인 GS네오텍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참가하며 국내 굴지의 게임 고객사를 보유한 GS네오텍만의 노하우와 게임사 특화 솔루션 및 서비스 등의 안내를 위해 현장에 부스를 차리고 홍보를 진행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특히, GS네오텍의 게임 전문가들과 네트워킹을 통해 기술, 교육, 비용 등에 대한 상담은 물론 클라우드 기반 게임 개발 및 운영에 필요한 솔루션 정보가 제공되었다.

GS네오텍 서정인 IT사업본부장은 “GS네오텍 부스에서 급변하는 IT 환경에 맞추어 게임사가 필요로 하는 생성형 인공지능(AI) 기능과 활용 방법은 물론 비즈니스 아이디어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 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올해 창립 50주년을 맞은 GS네오텍은 신뢰할 수 있는 IT 기업을 목표로 국내 IT 기술 발전과 함께 성장해 온 토종 IT 기업이다. 1990년대 초 LAN공사를 시작으로 스위치, 라우터(NI), 인터넷 솔루션, CDN, 클라우드, AI 컨택센터 솔루션까지 국내 IT 기술 발전의 트렌드를 선도하며 안정적인 확장세를 보이고 있다.

박성준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