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백스, 스타필드 하남에서 팝업 스토어 성황리에 진행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10.29 11:37

234.jpg

▲팝업 스토어에 방문한 에코백스 브랜드 앰버서더 배우 전지현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글로벌 로봇가전 전문 브랜드 에코백스(ECOVACS)가 지난 23일과 24일 양일간 스타필드 하남에서팝업 스토어를 성황리에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스탬프 투어, 위시 월 등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개최돼 방문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특히 최근 출시된 에코백스의 다양한 신제품의 특장점을 알아볼 수 있는 전시존, 리빙존 함께 구동되는 모습을 직접 관람할 수 있는 체험존도 마련돼 에코백스의 현재와 미래를 한 눈에 알아볼 수 있는 기회가 됐다.

방문객들은 팝업 스토어 내 다양한 구역을 다니며 참여 완료 도장을 찍어 컵받침과 무료 커피를 증정 받는 ‘스탬프 투어’를 체험했으며, 또 다른 체험존인 ‘위시 월(Wish Wall)’에서는 제공받은 카드에 자신의 꿈을 적어 붙이고 포토월에서 즉석 카메라로 사진을 찍어 현장에서 수령했다.

전시존과 리빙존에서는 에코백스가 최근 출시한 신제품 △W2 프로 옴니 △X5 프로 옴니 △N30 프로 옴니 △T30이 전시됐으며, 리빙존에서는 창문용 로봇청소기 W2 프로 옴니와 T30이 실제 가정의 거실 공간에 놓인 모습을 구현해 소비자들의 이해도를 높였다.

24일에는 브랜드 앰버서더인 배우 전지현이 팝업 스토어에 방문해 직접 사용한 에코백스 제품에 대한 사용한 소감을 밝히고, 진행 중인 이벤트를 직접 참여하며 방문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에코백스 아시아 태평양 총괄 매니저 웬추안 리우(Wenchuan Liu)는 “에코백스는 26년간의 로봇 설계 경험과 업계를 선도하는 연구 개발을 통해 ‘모두를 위한 로봇’이라는 사명 아래 미래지향적인 로봇 가전을 만들어 가고 있다”며 “이번 팝업 스토어를 통해 소비자들에 에코백스 선진 로봇 기술의 뛰어남을 알리고, 일상 속 편리함을 다양한 체험 이벤트를 통해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다”고전했다.

한편, 팝업 스토어에서 선보인 제품 중 디봇 X5 프로 옴니와 디봇 N30 프로 옴니는 내달 1일부터 10일까지 진행될 연중 최대 온라인 쇼핑 행사인 ‘빅스마일데이’에서 각 139만9000원, 64만9000원에 선보인다.

또 에코백스는 내달 1일부터 10일까지 스타필드 수원에도 팝업 스토어를 열어 오프라인 체험 기회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박성준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