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간임대아파트 ‘용인 행정타운 위버하임’ 3차 모집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11.12 12:21

2341.jpg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용인시 처인구 민간임대아파트 ‘용인 행정타운 위버하임’이 1, 2차 회원모집을 성공적으로 마감하고 3차 회원을 모집중이라고 12일 전했다. 

민간임대 아파트는 10년 간 임대한 후에는 사업승인 이후 책정된 최초 분양가로 분양전환이 가능하다. 청약 절차가 필요 없고 19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삼가동 298-3번지 일원에 들어서는 용인 행정타운 위버하임은 지하 2층~지상 29층, 아파트 11개 동과 부대 복리시설, 총 892세대(예정) 규모다. 49㎡타입, 59㎡타입, 84㎡타입 등의 평형대로 구성하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전 세대 발코니 확장을 추가비용 없이 제공한다. 또한, 펜트리, 드레스룸, 중문 확장 등 다양한 수납공간(타입별 상이)을 구성해 공간 활용성을 높였다.

단지 내에는 인공폭포, 에버그린가든, 엣지플렌터, 헬스가든, 작은 도서관, 라운지가든, 선큰가든, 포레스트가든 등 자연 친화적인 편의시설 및 문화시설을 다채롭게 구성되어 있다.

단지는 또 용인시청을 중심으로 보건소, 세무서, 법원, 경찰서, 교육 지원청, 용인 미르스타디움, 청소년수련관, 이마트 등 풍부한 인프라가 갖춰진 행정타운에 들어선다. 또한 기흥과 에버랜드를 잇는 용인 경전철, 삼가역 역세권인 동시에 영동 및 경부고속도로, 제2순환고속도로 등 광역교통 네트워크의 중심에 자리하고 있다.

박성준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