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이 '2024 KGMA'에서 베스트 어덜트 컨템포러리 상을 포함해 5관왕을 휩쓸었다.
이찬원은 지난 17일 제1회 코리아 그랜드 뮤직 어워즈(KGMA)에서 베스트 송, 디거스 디깅 아티스트, 룰루아X팬캐스트 최고 인기상, 베스트 어덜트 컨템포러리, 트렌드 오브 더 이어 트롯 스타 상을 수상하며 5관왕을 차지했다.
먼저 베스트 송을 수상한 이찬원은 “귀한 상 주셔서 감사드린다. 올해 초에 직접 작곡, 작사, 프로듀싱한 곡을 발매하기까지 고민이 많았는데, 많이 사랑해주셔서 팬분들께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다"라며 수상 소감을 남겼다. 이어 이찬원은 디거스 디깅 아티스트 상과 룰루아X팬캐스트 최고 인기상, 베스트 어덜트 컨템포러리, 트렌드 오브 더 이어 트롯 스타 상에 호명되며 최다관왕을 기록했다.
특히 이찬원은 룰루아X팬캐스트 최고 인기상의 주인공이 되며 '올해 대세'임을 보여줬다. 그는 “5관왕이라고 들었다. 귀한 상 5개나 받을 수 있도록 도와주신 분들께 감사드린다"라며 다시 한번 팬들을 향해 마음을 전했다.
최다 수상의 주인공인 이찬원은 무대에서 '하늘 여행'과 '명작'을 열창하며 '2024 KGMA'를 더욱 빛냈다.
한편, 이찬원은 오는 23일과 24일 양일간 단독 콘서트 찬가(燦歌) 광주 콘서트를 개최한 후 12월 13일부터 15일까지 사흘간 서울 케이스포 돔(KSPO DOME, 체조경기장)에서 서울 앙코르 공연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