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바이오텍, 장애인 복지시설에 유니트체어‘NEO CHAIR M5’기부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11.25 14:58

45.jpg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네오바이오텍(이하 네오)이 강원도 원주시에 위치한 장애인 복지시설 ‘장주기요셉의집’에 프리미엄 유니트체어 ‘NEO CHAIR M5’를 기증했다고 25일 밝혔다.

지난 15일 진행된 이번 기부는 지역사회 소외계층의 치과 진료 환경 개선과 의료 서비스의 질 향상을 목표로, 원주시 치과의사들의 의료 봉사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추진되었다.

전달식은 장주기요셉의집에서 진행되었으며, 허영구 대표와 네오 임직원, 사랑의 이동진료 신영경 회장, 원주시 이동진료 치과의사, 장주기요셉의집 관계자 등 약 30명이 참석했다.

신영경 회장(사랑의 이동진료)과 김진상 원장(장주기요셉의집)은 “이번 기증으로 많은 분들이 더 나은 치과 진료 환경을 누릴 수 있을 것”이라며, 네오와 봉사자들에게 깊은 감사를 표했다.

네오 관계자는 “NEO CHAIR M5는 환자의 편안함을 고려한 인체공학적 설계와 최고급 가죽시트를 적용한 제품으로, 장애인분들에게 더욱 나은 진료 환경을 제공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네오는 나눔과 봉사의 경영 철학을 바탕으로 △1004기부 캠페인 △장학금 지원 △원주시 장애인예술단 창단 △노사상생일자리 협약 체결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박성준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