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수출의 탑은 해외 시장 개척, 수출 확대, 일자리 창출 등 국가 경제에 기여한 기업이나 단체에 수여되는 권위 있는 상으로, 이번 수상은 퍼플랩스 헬스케어의 글로벌 시장에서의 성과와 제품 경쟁력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결과다.
퍼플랩스 헬스케어의 대표 브랜드 ‘세리박스(SERY BOX)’는 건강한 아름다움을 철학으로 삼은 다이어트 전문 브랜드다. 국내에서만 베스트셀러 제품 1억 포 판매를 돌파하며 누적 거래액 2,000억 원을 기록했으며, 중국, 대만, 홍콩, 일본,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등 아시아 시장에서도 매출이 빠르게 확대되며 글로벌 브랜드로 자리잡고 있다.
프리미엄 자연주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닥터프리오(Dr.prio)’는 온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맞춤형 건강기능식품으로 꾸준히 성장 중이다. 대표 제품인 ‘더다른 이뮨타민 올인원’, ‘더다른 비오틴’, ‘당케어 패밀리’, ‘더다른 아르기닌 오르니틴’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최근 중국 총판 계약 체결을 통해 본격적인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섰다.
퍼플랩스 헬스케어는 국내에서 쌓은 마케팅 성공 노하우와 혁신적 제품력을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확대하며, 세계 최고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도약하겠다는 계획이다.
![]() |
퍼플랩스 헬스케어 관계자는 “이번 수출의 탑 수상은 세리박스와 닥터프리오를 비롯한 퍼플랩스 헬스케어의 제품력과 글로벌 경쟁력을 입증하는 중요한 성과”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제품 개발과 혁신을 통해 글로벌 No.1 프리미엄 헬스케어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