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인미가 그룹, ‘2024 송년회 및 우수 뷰티테라피스트 시상식' 개최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12.09 11:25

23425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뷰티·헬스 케어 전문 기업 가인미가 그룹이 최근 성남 '가천컨벤션센터'에서 본사 및 가맹점 임직원들과 2024 가인미가 송년회를 가졌다고 9일 밝혔다. 행사에는 임직원과 VIP 고객 등 관계자 150여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특히 올해 송년회는 2024 미스코리아 서울경기인천 공식 후원사답게 최우수 뷰티테라피스트 시상을 ‘진’, ‘선’, ‘미’로 선정하여 함께 자리한 관계사 모두에게도 상징하는 바가 큰 자리로 마련됐다.

뛰어난 활약을 통해 관리 성과를 인정받고 고객에게 양질의 서비스와 최고의 만족을 제공하는데 공헌한 노고를 치하하며 우수 뷰티테라피스트에게는 상장, 감사패, 포상금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졌다.

가인미가 그룹은 올해 가인미가의 가치를 가장 잘 실천하고 브랜드의 인재상으로 모범이 된 인물에 따라 분당정자역점 이나연 지점장이 가인미가 ‘진’을 차지했고 수원망포역점 지유림 센터장, 분당정자역점 박수진 파트장이 가인미가 ‘선’, 신촌이대역점 허영란 센터장, 부천상동역점 강현지 파트장이 가인미가 ‘미’로 뽑혔다.

기업 기여도에 따른 공로패는 부천상동역점 김정선 원장, 수원망포역점 최성지 원장이 받았으며 감사패는 신촌이대역점 이현정 원장, 천호길동역점 최은희 원장이 뛰어난 실적과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했다. 아울러 베스트 드레서에 대한 시상도 함께 진행돼 축하의 자리로 즐거움을 더했다.

시상식 및 경과보고를 마치고 임직원 및 VIP 고객과 함께하는 식사 시간이 이어졌으며 약 6시간에 걸쳐 이어진 가인미가의 2024 송년회는 그 어느 때보다 서로를 격려하고 감사를 표하는 의미 있는 행사로 유종의 미를 거뒀다.

가인미가 그룹 조승아 회장은 "어려운 시기를 함께 잘 극복해준 가인미가 임직원과 모든 협력사에 깊은 감사를 전하며 2024 뷰티&헬스 케어 부문 브랜드파워 1위 대상에 안주하지 않고 내년에는 가인미가의 노하우를 접목해 새로운 도약에 대한 메시지"를 전했다.

박성준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