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대, ‘2024학년도 전공·취업·창업 동아리 성과공유회’ 성황리에 개최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12.10 07:21
오산대, '2024학년도 전공·취업·창업 동아리 성과공유회' 성황리에 개최

오산대학교(총장 허남윤)는 지난 5일 학생취업처 주관으로 우수 동아리 발굴과 활동 활성화를 위한 '2024학년도 전공·취업·창업 동아리 성과공유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성과공유회는 △개회식 △동아리 운영 경과보고 △우수 동아리 성과발표 및 시상 △격려사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행사에는 전공동아리 53팀, 취업동아리 19팀, 창업동아리 14팀 등 총 87개 동아리가 참여하며, 동아리 활동의 성과를 나누고 교류하는 장으로 마련됐다.


성과공유회에서는 서류심사와 발표평가를 거쳐 최우수 1팀, 우수 4팀, 장려 7팀 등 총 12개 동아리를 우수 동아리로 선정해 시상했다. 참가 동아리들은 1년간의 활동 성과를 발표하며 서로의 경험과 노하우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허남윤 총장은 격려사를 통해 “동아리 활동이 여러분의 대학 생활에 소중한 추억이 되길 바란다"며 “지도 교수와 학생들의 소통을 통해 활발한 동아리 활동이 이어질 수 있도록 적극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오산대 학생취업처와 취창업교육센터는 앞으로도 교내 동아리 운영과 지원을 강화하고, 다양한 비교과 연계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의 직무역량과 창업역량을 발전시킬 계획이다. 이를 통해 취업 경쟁력을 높이고 학생들이 실질적인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성과공유회는 동아리 활동의 성과를 재조명하고 우수 사례를 공유하며, 학생들이 더 나은 방향으로 성장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는 점에서 큰 의의를 가졌다.



송기우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