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정약용어린이집 브랜딩 성과공유회 성료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12.17 23:56
주광덕 남양주시장 16일 정약용어린이집 브랜딩 사업성과 공유회 특강

▲주광덕 남양주시장 16일 정약용어린이집 브랜딩 사업성과 공유회 특강. 제공=남양주시

남양주=에너지경제신문 강근주기자 남양주시는 16일 정약용어린이집 브랜딩 사업 성과를 공유하고, 우수 어린이집을 시상하는 성과공유회를 개최했다.




이번 사업은 정약용 선생 정신과 업적을 어린이가 자연스럽게 체험하고 배우도록 구성됐으며, 영유아가 정약용도시 시민으로서 자긍심을 키울 수 있도록 돕고자 마련됐다.


남양주시 16일 정약용어린이집 브랜딩 사업성과 공유회 개최

▲남양주시 16일 정약용어린이집 브랜딩 사업성과 공유회 개최. 제공=남양주시

이날 성과공유회는 주광덕 남양주시장을 비롯해 보육 교직원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사업성과 영상 시청 △남양주시장 브랜딩 특강 △우수사례 발표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우수어린이집으로 선정된 기관들은 창의적으로 남양주형 정약용 보육과정을 운영하며, 정약용 철학과 역사적 의미를 주제로 한 보육 프로그램, 영유아용 그림책 제작, 부모 참여 활동 등 독창적인 프로젝트를 추진한 공로로 표창을 수상했다.


남양주시 16일 정약용어린이집 브랜딩 사업성과 공유회 개최

▲남양주시 16일 정약용어린이집 브랜딩 사업성과 공유회 개최. 제공=남양주시

주광덕 시장은 “정약용 선생의 정신을 담은 다양한 보육과정 운영을 통해 우리 아이들이 도시 가치를 체험하고 자부심을 키울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도 창의적이고 지역 특색이 담긴 정약용어린이집 브랜딩 사업을 지속 추진해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남양주시는 이번 성과공유회를 계기로 정약용어린이집 브랜딩 사업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사업의 지속적인 확산과 발전 방안을 적극 모색한다는 방침이다.



강근주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