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패키지·숙소 등 교차 구매시 추가 할인 제공
인터파크트리플이 운영하는 인터파크 투어가 내년 1월 19일까지 '항공권 최저가 200% 보상제'를 실시한다.
인터파크 투어는 해외 항공권을 최저가로 선보이고 해외 패키지, 해외숙소, 투어·티켓 등 해외 여행 상품 교차 구매시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비교해도 인터파크가 최저가' 행사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항공권 최저가 200% 보상제'는 인터파크 투어에서 구매한 해외 항공권이 타사 동일 조건 항공권 대비 최저가가 아닐 경우 차액의 두배를 i포인트로 보상하는 제도다. 타사에서 동일 조건의 더 저렴한 항공권을 증빙한 고객에게 차액의 200%를 i포인트로 돌려준다.
아울러 인터파크 투어는 항공권 구매시 해외숙소를 최대 58%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항공권·해외숙소 상품 구매시 투어·티켓 7%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김연정 인터파크트리플 마케팅그룹장은 “앞으로도 해외 여행 상품을 더 좋은 가격에 선보여 '비교해도 역시 인터파크가 최저가'임을 고객들에게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인터파크 투어는 항공권 무료 증정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참가 희망자는 인터파크 투어 여행 후기 또는 상품 구매시 받은 혜택을 정리해 개인 블로그, 카페 등 SNS에 게시한 후 프로모션 페이지 내 SNS 게시물 링크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총 4명 선발하는 당첨자는 인천 출발 LA, 샌프란시스코, 뉴욕(EWR), 다낭 도착 에어프레미아 왕복 항공권(각 노선별 1매)을 받을 수 있다.